
널담, 33종 영양성분 통밀식빵 신제품 2종 출시 (2024-12-17)
뉴트리션 라인업 확장
푸드테크 스타트업 널담이 완벽한 영양성분의 뉴트리션 라인업, 첫 제품인 뉴트리션 통밀식빵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널담 뉴트리션 라인업은 바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개선하고자 올해 5월 새로운 슬로건과 컬러로 등장했다. 뉴트리션 통밀식빵은 자연에서 온 천연재료로 설계되었으며, 33종 영양성분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봉지로 비타민 12종, 미네랄 9종, 단백질14g, 식이섬유 8.7g 등을 채울 수 있으며,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의 3분의 1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빠짐없이 채우고 당류는 3g으로 당이 낮아 부담 없이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널담 뉴트리션 통밀식빵은 밥보다 빵을 선호하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과 다이어터 사이에서 완전영양 식품으로 자리 잡으며, 출시 직후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요청에 응답하여,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션 통밀식빵 톳맛과 비트맛은 기존 영양성분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뉴트리션 통밀식빵 톳 맛은 톳 특유의 감칠맛과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비트맛은 비트의 은은한 향과 단맛이 특징이며, 붉은 비트 색감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두 신제품 모두 영양성분이 풍부한 자연에서 온 천연재료로 설계된 프리미엄 통밀식빵으로 건강과 맛 모두 챙겨 기존 뉴트리션 통밀식빵 만큼이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널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재료를 기반으로 현대인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새로운 톳맛, 비트맛도 품절행진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현대인의 건강한 식습관을 책임질 널담 뉴트리션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출시된 널담 뉴트리션 통밀식빵 톳맛과 비트맛은 기존 플레인맛과 함께 널담 공식몰, 스마트스토어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널담 공식몰에서는 현재 한정기간동안 진행하는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