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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썹인증원, 국민신문고 실태점검 결과 ‘최우수’ 기관 선정 (2025-04-18)

3년 연속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최고 등급인 ‘우수’ 달성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한상배, 해썹인증원)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공공기관 실태점검에서 총 285개 공공기관 중에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점검은 공공기관의 민원서비스 수준 개선을 유도하기 위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6개 항목을 점검하는 것으로써 처리기간 준수율, 접수 신속도, 이송 신속도, 담당자 안내율, 민원 만족도, 미처리 민원 유무에 대하여 평가하여 종합점수에 따라 우수, 보통, 미흡 등급을 부여한다.


해썹인증원은
2024년에 처리한 민원 797건이 처리기간 준수율 등 3개 항목에서 100점을 취득해 3년 연속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최고 등급인 우수달성 및 민원처리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해썹인증원 한상배 원장은
최우수 기관 선정과 3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은 국민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인 결과라고 생각한다해썹인증원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신속·공정·정확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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