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토어 '르봉', 현대백화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2023-08-25)
제품 최대 37% 할인, 치약 스퀴저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오늘(25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자사가 독점 판매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치약 ‘르봉(LEBON)’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8월 25일 밝혔다.
르봉 치약은 지난 5월 국내 론칭 이후 ‘프랑스 명품 치약’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지난 6월 진행한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인 동가게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온누리스토어는 이에 힘입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자 국내 대표 유통사인 현대백화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르봉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시각화한 우아하고 모던한 콘셉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향기로운 덴탈케어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장소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 기간 동안 르봉 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르봉 치약을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골드바를 연상케 하는 ‘프리미엄 골드 스퀴저(치약짜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스퀴저는 별도 포장으로 제공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정품 쇼핑백과 함께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해 추석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치약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며 “우수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패키지까지 더해진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르봉만의 독보적인 향기, 미백 기능, 유기농 성분 등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르봉이 지향하는 가치를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봉 치약은 '치약계의 에르메스'라는 별칭을 갖고 있으며, 세계 향수의 고장인 남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직접 수입한 향료를 사용해 르봉만의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비건 인증 성분, 미백 효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도 돋보인다. 프랑스 명품 백화점인 ‘르 봉 마르쉐(Le Bon Marche)’, ‘사마리텐(Samaritaine)’ 등에서 치약 카테고리 부문 판매 1위를 계속해서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쇼핑 리스트 중 하나로 꼽힌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