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생생 배도라지진액’ 출시 (2023-11-20)
100% 국산 생도라지와 배를 배합한 액상 스틱형 건강식품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국산 생도라지와 배를 배합한 액상 스틱형 건강식품 ‘생생 배도라지진액’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건조하지 않은 100% 국산 생도라지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한 소백산에서 키운 도라지를 엄선했으며 도라지추출액 함유량이 80%로 도라지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국산 배를 함유해 달콤함을 더했다. 73.5Brix(브릭스)의 배농축액으로 건강한 단맛을 내고 도라지 특유의 쌉쌀한 맛과 조화를 이룬다.
사포닌, 셀레늄, 오메가3 등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도라지는 가을, 겨울철 특히 인기있는 원료다. 배 역시 폴라보노이드, 식이섬유 등 풍부한 영양을 갖췄으며 예로부터 도라지와 궁합이 잘 맞는 원료로 유명하다.
‘생생 배도라지진액’은 도라지, 배와 함께 모과, 대추, 생강, 더덕 등을 천호엔케어 39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로 배합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1포 당 15mL의 넉넉한 양에 액상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신제품 ’생생 배도라지진액’은 국산 생도라지와 국산 배가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천호엔케어의 도라지·배 제품들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