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마시는 콩즙’ 팝업 카페 운영 (2024-08-05)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마시는 콩즙누적 판매 25만 병 돌파를 기념해 825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보고 프로모션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는 콩즙 팝업 카페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운영한다.
 

마시는 콩즙팝업 카페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마시는 콩즙을 알리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 확대 차원에서 기획했다.


이번 팝업 카페는 신선 배송을 위한 풀무원녹즙의 이동식 냉장 전동카트
녹크(Knock)’를 활용해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지구식단의 대표 캐릭터 두식이를 함께 활용해, 풀무원의 기업 정체성인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강조했다.


마시는 콩즙팝업 카페는 평일과 주말 모두 지하 1층 대행사장 앞에서 운영하며, 24일에는 지역마켓이 열리는 11층 야외 하늘정원에서 만날 수 있다.


마시는 콩즙 카페 오픈을 기념하여 현대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 체험 기회와 혜택도 준비했다
. ‘마시는 콩즙팝업 카페를 방문한 고객이 풀무원녹즙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경우 현장에서 콩즙 본품 2종 중 한 병을 증정하며, 동일 기간에 현대백화점 미아점 고객을 대상으로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에서 콩즙 주문 시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풀무원녹즙이 지난
6월 선보인 마시는 콩즙은 국내 두부 시장 No.1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특등급 국산콩과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아낸 식물성 음료다. 99.75%에 천일염만 더해 원물 본연의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비지, 씨눈,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풀무원녹즙의
마시는 콩즙’ 2종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병을 넘어서며 소비자로부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풀무원녹즙 송지현 마케팅
PM주로 모닝스텝(배송사원)과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풀무원녹즙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녹즙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자리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