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학계·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 참석…“글로벌 시장 공략”
2024.04.18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화’ ...
-
휴젤, 기업 모델에 배우 이나영 선정
창사 이래 최초 기업 모델 발탁
2024.04.18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배우 이나영을 기업 모델로 선정했다. 휴젤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 이나영이 당사가 추구하는 에스테틱 철학에 ...
-
“탈모에 볼륨까지 다 잡았다”
카이스트 기술의 ‘그래비티 샴푸’ 한국 상륙
2024.04.15
카이스트(KAIST) 교원 창업 스타트업인 폴리페놀팩토리(대표이사 이해신)는 4월 15일 폴리페놀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를 한국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KAIST 이...
-
LG생활건강, 제23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새로운 성장의 변곡점이 되는 한 해 될 것”
2024.03.26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3월 26일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3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는 ▲제23기 재무제표 승인 ▲정관 변경 승인 ▲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 승인 등 ...
-
“레몬 껍질로 화장품 만든다고?”
뷰티 업계, 업사이클링 원료로 그린슈머 공략
2024.02.21
전 세계적으로 환경·사회적 가치를 함께 고려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 친환경 소비를 추구하는 그린슈머(Greensumer·친환경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도 이러한 소비트렌드...
-
LG생활건강 2023년 4분기 매출 1조 5,672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영업이익 547억 원
2024.01.31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2023년 4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한 1조 5,672억 원, 영업이익은 57.6% 감소한 547억 원을 기록했다. 뷰티(Beauty), 생활용품(HDB), 음료(Refreshment) 매출이 모...
-
HK이노엔 비원츠, 미국·일본 시장에서 ‘K-뷰티’ 알린다
미국 ‘아마존’ 및 일본 ‘큐텐’, ‘로프트’ 등 진출
2024.01.23
HK이노엔은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치렀다고 1월 23일 전했다. 비원츠는 2022년 12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에 입성한 것...
-
LG생활건강,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신제품 출시
내추럴 그린 색상에 금박 디테일로 패키징 고급화
2024.01.15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에서 알케미스트 가든(The Alchemist’s Garden) 컬렉션의 신제품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A Floral Verse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인도 자스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