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GS25, ‘하피볼 2종’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RTD 주류 상품 중 매출액 1위 등극
2023.09.2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단독 판매하고 있는 맥주 하이볼 ‘하피볼’ 2종(자몽허니블랙티하피볼, 야쿨하피볼)이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하피볼은 달콤한 맛과 부담 없는 알...
-
KGC인삼공사, 정관장 랩 론칭
고함량 맥스 비타민C 2000mg·비타민D 4000IU 선보여
2023.09.27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랩(:LAB) 브랜드를 론칭하며 고함량 기초영양 비타민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정관장 랩(:LAB)은 건강기능식품 국내 1위, 400여 개국 수출, 해외 법인 5개의 역량을 갖춘 ...
-
천호엔케어, 명절 ‘급찐살’ 관리 위한 건기식 제안
‘감비책 다이어트’와 ‘데일리코어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2023.09.26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터들의 고민은 커진다. 명절엔 고열량 음식들과 과식, 줄어든 활동량으로 체중이 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는데 특히 이번 추석은 평소보다 긴 명절 연휴가 예정되어 있어 체중관...
-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2종 출시
팥 앙금 등 머리부터 꼬리까지 속 꽉 채워
2023.09.26
오뚜기가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2종을 출시했다. 몇 년 사이 동네마다 흔히 보이던 붕어빵 트럭이 점차 사라지면서 노점상 위치를 안내해주는 앱까지 등장하는 추세...
-
할리스 텀블러, 인기 키워드 ‘Mini, Big, Detail’
각기 다른 용도에 맞춰 다채롭게 세분화
2023.09.26
텀블러가 점점 세분화되고 있다. 간편하고 휴대가 쉬운 미니 텀블러, 캠핑이나 드라이브에 적합한 대용량 텀블러를 비롯해 각기 다른 용도에 맞춰 더욱 세밀하게 진화하고 있는 것. 이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
-
현대약품, ‘365meal 바나나 콜라겐’ 출시
저분자 피쉬 콜라겐 3%, 비타민C 85mg 함유
2023.09.25
현대약품의 식사 대용식 브랜드 ‘365meal’이 신제품 ‘365meal 바나나콜라겐’을 9월 25일 출시했다. 최근 2040세대 여성이 피부 관리에 큰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현대약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기 ...
-
풀무원푸드앤컬처, 추석 연휴 기간 고속도로 휴게소 ‘풀무원존’ 마련
추석연휴기간 전통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운영
2023.09.25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확산을 위해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편의점 내에 ‘풀무원존’을 마련했다고 9월...
-
농심, ‘먹태깡’ 600만봉 판매 넘었다
어른용 안주 스낵 새로운 시장 형성
2023.09.22
농심 신제품 먹태깡의 열풍이 여전하다. 특히 이전에 없던 어른용 과자라는 새로운 스낵카테고리의 대명사가 되면서 관련 시장도 만들어지고 있다. 농심은 6월 26일 출시한 먹태깡의 판매량이 12주(9/17)만에 600만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