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LG생활건강, 日온라인몰에서 294% 매출 성장
오휘·글린트·유시몰 등 인기…일본 뷰티 시장 성공적 안착
2023.12.07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첫 출시한 지 약 6개월 만에 30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온라인 채널을 발판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면서 일본 뷰티 시...
-
디엔씨 ‘봄(VOM)’ 필러 리뉴얼 출시
자연스러운 볼륨 표현 가능한 모노페이직 성상
2023.12.06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DNC Aesthetics, 대표이사 유현승)가 자연스러운 볼륨 표현이 가능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봄(VOM, 이하 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월 6일 밝혔다. 이번 봄 필러 리뉴얼은 정...
-
휴젤,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출시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 포함, ‘시카트릭스 바이옴’ 함유
2023.12.04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속진정부터 민감·자극 건조 등의 트러블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을 출...
-
LG생건,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 모집
이전 기수 수료자 50%가 안정적 수입 창출하며 사회 진출
2023.12.01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로 새로운 삶을 꿈꾸는 경력보유여성 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이하 내뷰크) 6기를 모집한다고 1...
-
현대약품 랩클, ‘비건 수딩 워터패드’ 2023 화해 어워드 1위 수상
출시 5개월만에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 1위 수상
2023.11.30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의 ‘비건 수딩 워터패드’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2023 화해 어워드’에서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1월 30일 밝혔다. 올해로 9년째 이어지는 화해...
-
코리아나화장품, ‘방판 신화’ 재현
온라인 방문판매 쇼핑몰 ‘라비다샵’ 12월 오픈
2023.11.30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온라인 방문판매 특화 쇼핑몰 ‘라비다샵’을 12월 1일 선보인다. ‘라비다샵’은 기존 대면 영업 시스템을 온라인 유통 채널에 접목한 코리아나 화장품의 새로운 온라인 사업모...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출시
비타민 B12·B5·E 성분 및 히알루론산 함유 처방
2023.11.30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생기 가득한 핑크빛 입술을 선사하는 기능성 립케어 제품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을 출시했다. 제품 런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
-
LG생건, ‘글린트·프레시안’ 日시장 공략
도교돔 전광판 광고 등 현지 마케팅 강화
2023.11.28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한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11월 28~29일 글로벌 K-POP(케이-팝) 시상식 ‘마마 어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