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동성제약, 암웨이 ABGIL과 염모제 공급 계약 체결
글로벌 그룹 암웨이에 ‘새티니크 헤어컬러’ 공급
2021.03.03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암웨이 그룹 산하 ABGIL(ACCESS BUSINESS GROUP INTERNATIONAL LLC)과 ‘새티니크 헤어컬러’ 염모제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동성제약은 한국암웨이를 시작으로 중국, 태국, 대만 등 4개 ...
-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 출시
봄 시즌 한정판…3월 14일까지 신학기 세일 이벤트 진행
2021.03.02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2021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월 2일 밝혔다.2021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은 봄의 정취가 가득한 벚꽃 궁전을 콘셉트로 벚꽃이 ...
-
에스티 로더,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 영입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
2021.03.02
에스티 로더는 3월 1일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아나 데 아르마스는 인터넷, TV, 매장, 광고 전반에 걸친 에스티로더 캠페인...
-
신세계가 인수한 ‘퍼펙션’, 사업 본격화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유통망 B2C로 확장, 온라인몰 론칭
2021.02.2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인수한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의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스파를 기반으로 한 기업 간 거래(B2B) 위주였던 유통망을 기업-소비자 간 ...
-
니들리, 피부 장벽 강화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2종
알코올‧합성색소‧합성향료 無처방…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2021.02.23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쳐 있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월 22일 밝혔다.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가 예민해지는 데다 미...
-
코스맥스, “인재가 경쟁력”
코로나19 한파 속 신입사원 100명 채용
2021.02.17
코스맥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약 1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다고 2월 16일 밝혔다.급변하는 화장품 시장의 변화와 정보기술(IT) 산업 경쟁 심화, 코로나19 등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
-
세상의 편견 깬 23살 김시아 대표의 ‘깜짝 실적’
친환경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실리시아, 출시 2일 만에 펀딩 400% 달성
2021.02.04
젊은 여성이 제조업을 한다는 편견을 깨고 23살 김시아 대표가 창업해 부산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트타업이자 환경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실리시아’가 출시 2일 만에 펀딩 400%를 달성했다고 2월 4일 밝혔다....
-
트루자임, 설맞이 풍성한 이벤트
화장품, 이너뷰티 라인 등 최대 30% 할인
2021.02.02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 트루자임이 한 해의 첫번째 기념일이자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2월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