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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日온라인몰에서 294% 매출 성장
오휘·글린트·유시몰 등 인기…일본 뷰티 시장 성공적 안착
2023.12.07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첫 출시한 지 약 6개월 만에 30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온라인 채널을 발판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면서 일본 뷰티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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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목표 달성 위해 함께하는 이들의 지지가 중요”
허벌라이프, ‘건강과 커뮤니티의 중요성’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2023.12.07
국내 소비자들은 커뮤니티의 다양한 지원 활동이 건강 및 웰니스 목표 달성에 중요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APAC) 11개국 5,518명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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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젤, ‘GLAM for Thailand 2023’ 성료
태국 시장 확대 견인…현장 시연 중심으로 진행
2023.12.07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최근 태국 의료전문가들(HCPs)을 대상으로 ‘GLAM for Thailand 2023’ 행사를 성료했다고 12월 7일 밝혔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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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기업, 해외 진출 전략도 진화한다
진흥원, 성공 경험·전략 확산 위한 성과 공유회 개최
2023.12.07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 원장 차순도)은 제약바이오기업의 해외진출 우수 기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오는 12월 12일 ‘제약바이오산업의 성공적인 세계시장 진출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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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보툴리눔 톡신 규제 강화 필요”
내성 발생 시 향후 질환 치료에도 사용 제한
2023.12.06
보툴리눔 톡신 안전사용 전문위원회(위원장 문옥륜)가 12월 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안전한 보툴리눔 톡신 사용 문화 조성을 위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자간담회는 국내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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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6조 2,022억 원
5년 사이 27%↑…평균 구매액 36만 원 예상
2023.12.06
올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2022억 원으로 5년 전인 2019년(4조 8.936억 원) 대비 약 27%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전문 리서치 기관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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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엔씨 ‘봄(VOM)’ 필러 리뉴얼 출시
자연스러운 볼륨 표현 가능한 모노페이직 성상
2023.12.06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DNC Aesthetics, 대표이사 유현승)가 자연스러운 볼륨 표현이 가능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봄(VOM, 이하 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월 6일 밝혔다. 이번 봄 필러 리뉴얼은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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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연리희재’와 차별화 디저트 출시
젊은 입맛에 맞춰 크림과 토핑 추가한 퓨전 디저트
2023.12.05
디저트가 새로운 食문화로 자리 잡은 가운데 최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와 함께 한국의 전통 디저트 열풍도 지속되고 있다. 특히 떡, 약과 등 한국의 전통 디저트를 그대로 먹는 것뿐 아니라 젊은 입맛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