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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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바이오헬스 제품 코로나19 이후 해외 인지도 상승
보건산업진흥원, 해외인식도 조사 결과 발표
2022.05.18
코로나19 이후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 바이오헬스 제품 모든 분야에서 한국 제품의 인지도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은 국내 최초로 ‘코로나19 이후 한국 바이오헬스 제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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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업계, ‘새콤x달콤x재미’ 3가지 새로움으로 팬심 사냥
익숙한 듯 낯선 느낌으로 신선함 전달해 트렌디한 이미지 제고
2022.05.18
최근 식음료업계가 기존 제품에 새콤 달콤 재미난 맛과 향을 더해 변화를 주는 방식으로 소비자 팬심 잡기에 나섰다. 식품업계는 기존에 있던 맛이나 향을 강화하거나 세분화하는 등 익숙한 제품에 신선함을 한 방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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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 미래 혁신 기술 만나본 바이오코리아 2022 폐막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서 성황리에 마쳐
2022.05.17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과 충청북도(도지사 이시종)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BIO KOREA 2022 -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 혁신 기술: Beyond the Pandemic, into A Next Wave’이 지난 5월 13일 최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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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하는 식품안전,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도약
식품안전인식 고취 위한 제21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 개최
2022.05.13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이하 식약처)는 제21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5월 13일 aT센터에서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식품안전에 대한 인식 제고와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식약처는 2002년부터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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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이노엔, 인도 등 7개국 신약 케이캡 수출 계약 체결
중국, 미국, 인도 소화성 궤양용제 핵심 3개국 석권
2022.05.11
국산 30호 신약 케이캡이 전세계 4위 소화성 궤양용제 시장 인도를 비롯한 7개국에 신규 진출한다.HK이노엔(HK inno.N)은 최근 인도 제약사 닥터레디(Dr. Reddy’s Laboratories)와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성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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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 더위, 음료업계 시장 키워드 ‘W.I.T.H’
엔데믹 전환에 따른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공략 위한 신제품 인기
2022.05.10
예년보다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엔데믹(풍토병화) 전환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져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초여름을 만끽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설레는 마음도 잠시 더운 날씨 탓에 땀 배출량이 증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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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단백질 간편식 인기
2021년 3,364억 원으로 2018년 대비 4배 성장
2022.05.06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건강관리도 즐겁게 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주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여기에 소용량, 1인제품 등 간편식 트렌드가 결합하면서 건강관리와 연관성이 높은 단백질을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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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마크로젠 유전체 분석환경 고도화 지원
클라우드 통한 최적의 연구 환경 구축…디지털 전환 속도
2022.05.04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글로벌 유전체 분석 기업 마크로젠과 손잡고 유전체 분석환경 고도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5월 3일 마크로젠과 ‘4차 산업 혁신기술 기반 유전체 분석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