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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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년 피부과학의 노하우 암웨이 아티스트리
2020.05.29
아티스트리 브랜드는 모든 여성 내부에 있는 아름다움을 드러내려는 비전과 함께 시작됐다. 1958년, 뉴트리라이트의 창립자인 칼 렌보그의 아내 에디스 렌보그 여사는 건강한 식물 원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화장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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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를 잠그다…뉴스킨 에이지락(ageLOC)
글로벌 No.1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2020.05.15
스스로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홈 뷰티 시장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뉴스킨코리아의 ‘에이지락’은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담아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모발까지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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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유럽 수출국 1위 ‘러시아’
한국 화장품 수입 5년 새 9배 늘어
2020.05.08
러시아에 한류 열풍이 불면서 기술력, 기능성, 가격 등 삼박자를 두루 갖춘 한국 화장품의 진출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품질이 좋으면서도 유럽 제품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점이 주효했다는 게 현지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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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씻는 손 ‘건조주의보’
2020.04.24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청결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다. 이에 따라 손을 자주 씻고 손 소독제를 반복적으로 사용하게 되면서, 건조해진 손 피부를 걱정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손 소독제 사용 후 보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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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피부 고민, 떨어진 ‘면역력’이 원인
2020.04.10
봄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큰 일교차에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특히 피부 면역력이 약해지면 피부 결이 푸석해지고 여드름이나 뾰루지 등이 계속해서 올라오는 등 피부 고민이 많아지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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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화장품’ 새로운 돌파구 될까?
아모레·LG생건·파이진·아미코젠 등 시장 선점 나서
2020.04.03
맞춤형 화장품 제도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방문‧다단계판매업체인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아미코젠퍼시픽, 파이진글로벌 등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취향을 중시하는 개인화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업계에서는 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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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착용에 늘어나는 ‘뾰루지’
2020.03.27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여드름·뾰루지 등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를 오래 쓰면 습기가 차고, 세균 번식으로 이어져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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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 하려면?
2020.03.20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면서 마스크 속 메이크업을 사수하는 방법이 큰 관심거리다. 마스크에 눌려 접촉 부위의 파운데이션이 지워지고, 습기와 열기로 인해 평소보다 빨리 화장이 무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