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네스프레소, ‘페스티브 커피’ 6종 출시
홀리데이 시즌 한정…‘라테 러버 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2023.11.02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올겨울을 황홀하게 장식할 홀리데이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 6종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해마다 특별한 협업으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 네스프레소는 올...
-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정식 출시
1500만봉 팔린 올해 최고 인기 신제품
2023.11.02
농심이 8월 14일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한 ‘신라면 더 레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를 11월 20일부로 정식 출시한다. 농심 신라면 더 레드는 출시 80일 만에 ...
-
오뚜기, 마라로제 파스타소스·옛날 매콤잡채 롯데마트 단독 출시
핫한 트렌드인 ‘마라로제’ 및 ‘매콤’한 맛 반영한 신제품
2023.11.02
오뚜기가 얼얼한 마라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룬 ‘마라로제 파스타소스’와 불향이 살아있는 ‘옛날 매콤잡채’를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했다. 우선 프레스코 마라로제 파스타소스는 오뚜기와 중화소스의 대표 ...
-
수험생을 위한 최적의 눈 건강관리 팁
피로가 누적된 수험생의 눈… 집중력 저해 및 두통 유발할 수 있어
2023.11.02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컨디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수험생의 건강관리에서 자칫 놓치기 쉬운 부위가 바로 ‘눈’이다. 수험생들의 눈은 장시...
-
할리스, 연말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 출시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 ‘우리 고구마 라떼’
2023.11.0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연말 시즌을 앞두고 11월 3일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한다. 할리스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음료는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의 신규 메뉴 2종과 할...
-
대상웰라이프, 11월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11월 7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통해 전 품목 최대 61% 할인
2023.11.02
대상웰라이프가 연중 최대 ‘쇼핑의 달’로 꼽히는 11월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대상웰라이프는 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
-
GS25 ‘창억떡호박인절미소보로’ 빵 카테고리 매출 1위 등극
‘떡빵’ 콘셉트로 기획한 차별화 디저트 상품
2023.11.01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창억떡집과 손잡고 10월 18일 선보인 ‘호박인절미소보로’가 출시 직후 전체 빵 카테고리 매출 1위에 등극했다. 입고 즉시 모두 판매되는 ‘품절템’ 반열에 등극하며 ‘편저트’(...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출시
100%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비건 오트 음료
2023.11.01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당 부담은 낮추고 핀란드산 오트의 베타글루칸으로 영양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