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현대약품, “제로 탄산 통했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월 판매량 100만병 돌파
2024.02.27
현대약품의 제로 탄산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가 이달 초 전국 편의점 채널 입점과 함께 월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2030세대에서 건강 관리형 소비를 추구하는 ‘헬스디깅...
-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돈카츠볼로 만나보세요
알싸하게 매콤한 고추바사삭의 맛 그대로
2024.02.26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려 ‘1초 치킨’이라고 불리는 굽네치킨의 대표 인기 ...
-
풀무원녹즙, ‘CCA 플러스’ 출시
국내산 당근, 양배추를 그대로 착즙해 한 병에 담아
2024.02.26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가볍게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과채음료 ‘CCA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CCA 플러스’는 양배추(Cabbage), 당근(Carrot), 사...
-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 출시
‘시그니처 얼그레이’, ‘스윗 허니 블랙티’와 함께 오설록 홍차 라인업 완성
2024.02.22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는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
-
할리스, 라운드 머그 2종 출시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 반영한 머그 라인업 꾸준히 확대
2024.02.2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2월 23일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운드 머그 2종을 출시한다. 홈카페 열풍과 함께 머그는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가장 가까이서 일상을 특별하...
-
공차코리아, ‘러브 포션 신메뉴’ 누적 판매 13만 잔 돌파
하트 모양 보틀과 하트 토핑 비주얼로 출시 후 꾸준한 인기
2024.02.20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시즌 메뉴로 선보인 ‘러브 포션 신메뉴’가 출시 20여일 만에 누적 판매량 13만 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러브 포션 신메뉴'는 티와 요구...
-
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출시
한 팩에 단백질 12g 함유 간편하게 챙기는 고단백 영양음료
2024.02.20
풀무원이 고단백, 저당, 저지방까지 꼼꼼하게 챙긴 영양 강화 음료를 새롭게 선보이고 단백질 음료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온 가족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
-
풀무원, ‘디자인밀 케어유’ 2종 출시
질환자를 위한 식물성 단백질 지향 균형영양식
2024.02.16
풀무원이 간편하게 마시는 환자용 식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케어식 카테고리를 보완하고 국내 케어식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반환자용 및 당뇨환자용 영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