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당 함량 기존 제품의 30% 수준으로 낮춰
2024.04.01
hy(대표이사 변경구)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이하 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로 14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신제품이다. hy 주...
-
할리스, “올해 상반기 내 일본 매장 오픈”
글로벌 진출 교두보로 K-컬처 관심 많은 일본 선정
2024.04.0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올해 상반기 내 커피문화 강국 일본에 진출한다. 할리스는 26년간 한국 시장에서 다진 노하우를 기반으로 상반기 내 일본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에 1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
-
굽네몰,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 출시
12시간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
2024.04.01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통 닭가슴살로 만든 신제품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을 출시했다고 4월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2시간 동안 숙성한 통 닭가슴...
-
공차코리아, 펄로 만든 떡볶이 ‘펄볶이’ 2종 출시
국민간식 떡볶이를 공차 스타일로 재해석
2024.04.01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국민 간식 떡볶이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타피오카 펄 떡볶이 ‘펄볶이’ 2종을 4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오리지...
-
유통업계, '스트로베리’ 마케팅 인기
딸기에 빠진 소비자 겨냥
2024.04.01
최근 유통업계가 제철 과일인 딸기의 인기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국민 과일로 손꼽히는 딸기에 대한 수요가 제철인 봄을 맞아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딸기는 국내 대...
-
GS25, 새로운 콘셉트 조리빵 선보여
CJ제일제당과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
2024.03.28
GS25가 ‘밥 대신 빵’ 시대를 맞아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양사의 이번 협업은...
-
공차코리아, ‘미니펄 신메뉴’ 4종 출시
신선한 코코넛 밀크와 달콤한 과일의 조합
2024.03.28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말랑쫀득 미니펄이 듬뿍 담긴 ‘미니펄 신메뉴’ 4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
-
“엘모와 쿠키몬스터가 할리스에 놀러왔어요”
할리스, ‘세서미 스트리트’와 올해 첫 콜라보 진행
2024.03.2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TV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만남을 예고하며 콜라보레이션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1969년 첫 방영된 이후 150개 이상의 나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