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
컨디션, ‘힙지로’서 Z세대 만난다
젊은 세대 눈높이 맞춘 캠페인 기획
2024.04.05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Z세대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고 4월 5일 전했다. HK이노엔은 최근 공개된 컨디션 광고를 활용해 젊은 세대 눈높이에 맞춘 캠페...
-
KGC인삼공사, ‘리그 오브 레전드’와 컬래버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 출시
2024.04.05
KGC인삼공사(대표이사 사장 안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컬래버한 신제품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를 출시했다. 정관장은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손잡고 ‘지치지 않는 나의 ...
-
혈당, ‘콘택트렌즈’로 정확히 측정한다
일반 렌즈와 착용감 동일, 시간 개념 도입해 진단 정확도 높여
2024.04.05
‘스마트 콘택트렌즈’로 눈물 성분을 분석해 혈당을 확인할 수 있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공학교실 김자영 교수, 세브란스병원 내분비내과 이용호 교수, 연세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박장웅 ...
-
시지바이오, 유럽 미용성형 시장 본격 공략
봉합사 ‘럭스’·’EGF 스킨부스터’ 최초 공개
2024.04.05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지난 3월 27 일부터 29일까지 모나코에서 열린 ‘AMWC(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2024’에 참가해 미용성형 토털 솔루션 제품들...
-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2022 화해 어워드 1위 수상 제품
2024.04.05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앰플엔이 블레미샷 앰플 50ml 1+1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블레미샷 앰플’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앰플엔의 주력 제품이다. ‘멜라케어’ 성...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새 모델에 세븐틴 원우
클린뷰티 철학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로 선정
2024.04.05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이미지와 순수하...
-
케렌디아,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혁신적인 치료 방향 제시
FIDELITY-DKD연구 결과, 신장과 심혈관계 모두 혜택 확인
2024.04.05
바이엘 코리아(대표이사 이진아)는 자사의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치료제 케렌디아®(성분명 피네레논)의 국내 급여 출시를 기념해 ‘케렌디아 런칭 심포지엄’을 지난 3월 26일과 4월 3일 개최했다. 심포지엄에는...
-
한올바이오파마, ‘바이오탑’ 산제·세립제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의약품 제형 파우더 형태로 변경
2024.04.05
한올바이오파마(공동대표 정승원, 박수진)는 프로바이오틱스 의약품 바이오탑의 제형을 파우더 형태로 변경한 신제품 ‘바이오탑하이스트산’과 ‘바이오탑아이세립’을 출시했다. 바이오탑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