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
HK이노엔, “성장·도전·화합으로 100년 기업 도약”
창립 40주년 기념식…‘CP준수 서약식’도 진행
2024.04.01
HK이노엔(HK inno.N)이 콜마홀딩스 윤상현 부회장,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40년 도전의 발자취, 또 다른 성장의 새로운 출발선”...
-
한독, 커큐민·테라큐민 함유 신제품 2종 출시
강황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없애고 체내흡수율 높여
2024.04.01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프리미엄 커큐민 원료, 테라큐민을 함유한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과 ‘테라큐민 맥스 60’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황 특유의 쓴 맛과 향을 없애고 체내흡수율을 높여 커큐민...
-
할리스, “올해 상반기 내 일본 매장 오픈”
글로벌 진출 교두보로 K-컬처 관심 많은 일본 선정
2024.04.0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올해 상반기 내 커피문화 강국 일본에 진출한다. 할리스는 26년간 한국 시장에서 다진 노하우를 기반으로 상반기 내 일본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에 1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
-
굽네몰,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 출시
12시간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
2024.04.01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통 닭가슴살로 만든 신제품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을 출시했다고 4월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2시간 동안 숙성한 통 닭가슴...
-
공차코리아, 펄로 만든 떡볶이 ‘펄볶이’ 2종 출시
국민간식 떡볶이를 공차 스타일로 재해석
2024.04.01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국민 간식 떡볶이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타피오카 펄 떡볶이 ‘펄볶이’ 2종을 4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오리지...
-
유통업계, '스트로베리’ 마케팅 인기
딸기에 빠진 소비자 겨냥
2024.04.01
최근 유통업계가 제철 과일인 딸기의 인기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국민 과일로 손꼽히는 딸기에 대한 수요가 제철인 봄을 맞아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딸기는 국내 대...
-
HK이노엔, “매출 1조·영업이익 1,000억 달성 매진”
제10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2024.04.01
HK이노엔(HK inno.N)은 지난 3월 28일 제10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이사 및 감사위원 선임 △재무제표 승인 △자본준비금의 이익잉여금 전입 등 주요 안건을 의결했다. 곽달원 대표는 인사...
-
GS25, 새로운 콘셉트 조리빵 선보여
CJ제일제당과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
2024.03.28
GS25가 ‘밥 대신 빵’ 시대를 맞아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양사의 이번 협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