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
매일유업,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 함유 아이스크림
2024.04.05
액상발효유 국내 1위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
-
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
집중력 젤리 ‘집현전’ 론칭
2024.04.05
팜젠사이언스(회장 한의상)가 전자상거래몰인 Soluti(솔루티) 오픈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
-
동성제약, 베트남 신규 수출 계약 연속 체결
신제품 청심환골드와 건강음료 3종 선보여
2024.04.05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신제품 동성청심환골드와 건강음료 3종(원기력파워, 헛개해취굿모닝, 산삼배양근)의 베트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신제품 동성 청심환골드는 침향, 아연, 영지버섯, 6년근 흑삼 등...
-
컨디션, ‘힙지로’서 Z세대 만난다
젊은 세대 눈높이 맞춘 캠페인 기획
2024.04.05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Z세대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고 4월 5일 전했다. HK이노엔은 최근 공개된 컨디션 광고를 활용해 젊은 세대 눈높이에 맞춘 캠페...
-
KGC인삼공사, ‘리그 오브 레전드’와 컬래버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 출시
2024.04.05
KGC인삼공사(대표이사 사장 안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컬래버한 신제품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를 출시했다. 정관장은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손잡고 ‘지치지 않는 나의 ...
-
혈당, ‘콘택트렌즈’로 정확히 측정한다
일반 렌즈와 착용감 동일, 시간 개념 도입해 진단 정확도 높여
2024.04.05
‘스마트 콘택트렌즈’로 눈물 성분을 분석해 혈당을 확인할 수 있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공학교실 김자영 교수, 세브란스병원 내분비내과 이용호 교수, 연세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박장웅 ...
-
시지바이오, 유럽 미용성형 시장 본격 공략
봉합사 ‘럭스’·’EGF 스킨부스터’ 최초 공개
2024.04.05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지난 3월 27 일부터 29일까지 모나코에서 열린 ‘AMWC(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2024’에 참가해 미용성형 토털 솔루션 제품들...
-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2022 화해 어워드 1위 수상 제품
2024.04.05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앰플엔이 블레미샷 앰플 50ml 1+1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블레미샷 앰플’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앰플엔의 주력 제품이다. ‘멜라케어’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