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
안낭시에 ‘햇쌀빵 저당 단팥’ 출시
설탕 함량 10분의 1로 ‘뚝’
2024.05.01
우리쌀을 사용하는 순식물성 건강 디저트 브랜드 ‘안낭시에’가 ‘햇쌀빵 저당 단팥’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햇쌀빵 저당 단팥’은 무설탕 통팥앙금과 식물성 분리 대두 단백을 첨가한 ‘고단백 저당 단팥빵’으...
-
할리스, 일본 1호점 ‘난바 마루이점’ 오픈
한국 전통 디저트를 활용한 한정 메뉴로 ‘K-카페’ 매력 전파
2024.05.0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5월 1일 일본 오사카에 해외 첫 직영점인 ‘할리스 난바 마루이점’을 오픈한다. 일본 직영 1호점인 ‘할리스 난바 마루이점’은 오사카 난바의 ‘만남의 장소’라 불리는 난바 마루이 ...
-
한올바이오파마, 1분기 매출액 사상 최대 매출 기록
의약품 판매 호조 이어지며 전년 동기 대비 18.4% 성장
2024.05.01
한올바이오파마(공동대표 정승원, 박수진)가 30일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288억 원 대비 18.4% 증가한 341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영업이익은 1억 2,0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
-
공차코리아, ‘허니시리즈 신메뉴’ 5종 출시
달콤한 꿀을 테마로 한 시즌 음료
2024.05.01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달콤한 꿀을 듬뿍 담은 ‘허니베어 신메뉴’ 5종을 출시하고,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의 ‘젤리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곰...
-
농심, 매콤 고소한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
2024.04.30
농심이 출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4월 30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해 용기면으로 간편하...
-
피엠, 유도 김민종 ‘피트라인’ 스페셜 팩 후원
“2024 파리올림픽에서 더 좋은 성과 이룰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2024.04.30
지구촌 최대 스포츠 대회인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양평군청 김민종이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의 ‘피트라인’ 맞춤형 스페셜 팩 후원을 지급받게 됐다. PMIK는 오는 8월 1일 프랑스 ...
-
2022년 바이오헬스산업 매출 134조 원
진흥원, ‘바이오헬스산업 실태조사’ 결과 발표
2024.04.30
2022년 국내 바이오헬스산업 매출액이 전년 대비 7.3% 증가한 134조 원을 기록했으며, 종사자 수는 34만 2,167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은 ‘2022년 바이오...
-
아모레퍼시픽 1분기 매출 1조 68억 원
영업 이익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830억 원
2024.04.30
아모레퍼시픽의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과 83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며 영업이익은 1.7% 증가했다. 1분기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수준의 매출에도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