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쟈뎅, ‘클래스’ 3종 리뉴얼 (2017-12-12)

커피 증정 이벤트 마련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스테디셀러인 원두 ‘클래스’의 대대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시행하고 이를 기념해 총 100명에게 커피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월 11일 밝혔다.


쟈뎅의 원두 브랜드 ‘클래스(CLASS)’는 각 원두의 특색을 강조하면서도 전체적인 맛의 균형을 잡는 쟈뎅의 독자적인 로스팅 프로파일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적의 배합 비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산지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특색 있게 살렸으며 이번에 리뉴얼을 진행한 제품은 샤이니 에티오피아 블렌드, 마일드 콜롬비아 블렌드, 스모키 과테말라 블렌드 등 3종이다.


쟈뎅은 불어로 정원을 의미하는 ‘쟈뎅’ 사명에서 착안해 휴식과 꿈에 대한 일러스트를 개발하고 이를 쟈뎅 ‘클래스’의 신규 패키지에 최초 적용했다. 꿈속에서 여행을 하는 듯한 디자인 콘셉트를 기반으로 원두 원산지와 연상되는 동물, 자연 등의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패키지 가운데 부분과 하단에 제품명과 원산지 정보를 추가해 제품의 종류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쟈뎅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2월 11일부터 25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쟈뎅샵’을 통해 100명에게 총 100만 원 상당의 커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쟈뎅샵 이벤트 페이지 내 리뉴얼한 ‘클래스 3종’ 제품 중 패키지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혹은 맛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클래스 3종, 45명에게 클래스 1종, 50명에게 쟈뎅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9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쟈뎅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쟈뎅 이대우 마케팅팀 팀장은 “쟈뎅의 클래스 제품은 전 세계 대표 커피 원산지의 특색 있는 맛과 향을 최대의 밸런스로 구현하여 블렌딩한 원두커피로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수준의 커피 맛을 선사해 인기기 높다”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벤트를 통해 품격 있는 커피 맛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쟈뎅의 ‘클래스’ 제품은 227g 기준 9,980원이며 전국 대형마트 및 쟈뎅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