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식품인증원, 2018년도 시무식 가져 (2018-01-03)

사업계획 등 업무공유로 이해도 제고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식품인증원)의 200여 명의 임직원은 1월 2일 청주 오송에 위치한 본원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갖고 2018년도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였다.

이번 시무식은 장기윤 원장의 신년 인사말을 비롯하여, 인사발령자 및 신규 임용자 임명장 수여, 식품 및 축산물 등 안전관리 유공자 시상, 본원 부서별 2018년도 사업계획 및 해외선진제도 연수결과 발표, 외부강사 초청특강 등이 진행되었다.

2018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본부장들이 직접 나서 부서별로 소개하는 시간을 통해 본원과 지원간의 업무 이해도를 제고했다. 전 직원이 2018년 사업계획에 대해 정확히 알고 각자의 역할과 책임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HACCP 인증목표와 기술지원 방향, HACCP교육 등 기관 전반에 관한 정보와 전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와 함께 엄애선 한양대학교 생활과학대학장의 ‘식품안전관리 기관 임직원의 책임감과 사명감’및 이종욱 비상임감사의 ‘공공기관 직원으로서의 청렴교육’ 등 전문가 특강이 실시되었다.

또한 본원 부서장 및 지원장에 대한 인사발령도 있었다. 경영관리본부장 강두열, 교육개발본부장 홍성삼, 부산지원장 라정한, 대구지원장 전예정 등 4명이 임명장을 받아 오늘부터 임무를 수행한다.

식품인증원 장기윤 원장은 신년 인사말을 통해 “2018년은 통합된 식품인증원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과 뜨거운 열정을 갖고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자”며 “국민 눈높이에 맞는 검증 위주의 HACCP 심사로 신뢰를 회복함은 물론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 좋은 일자리 창출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밝혔다.
 
신준호 기자tlswnsgh@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