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페미닌워시’ (2018-06-15)

민감부위 냄새 완화 및 피부 자극 진정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가 여성 청결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페미닌워시 4종’을 6월 8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인 페미닌워시 4종은 국내 약국 판매 1위인 질염 치료제 지노베타딘®에서 화장품 라인으로 출시한 청결제다.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페미닌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민감 부위의 자연적인 산성도와 유사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체내 정상 유익균의 성장이나 활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균 영양분이다.


또한 이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삼중 케어 포뮬러로 시트로폴 추출물이 민감부위의 냄새를 완화시키고 센시바 성분이 피부자극을 진정시켜 준다. 이외에도 시들지 않는 꽃 이모르뗄 추출물이 외부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산부인과 테스트를 완료 해 EU 화장품 규정 준수 및 적합 판정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지노베타케어 신제품 페미닌워시는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플로럴 향의 젠틀프로텍션 젤과 폼,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데오콘트롤 젤과 폼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젤 형태의 용량은 250ml, 폼 형태의 용량은 200ml로 모두 약국, 드러그 스토어, 온라인 등 에서 구매 가능하다.
 

민소아 기자yesii147@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