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롯데네슬레코리아, 겨울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2018-10-26)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맛에 마쉬멜로 함유로 달콤함 더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를 출시한다고 지난 10월 22일 밝혔다.

겨울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는 경쟁사 제품 대비 코코아 및 마쉬멜로 함량이 높아 더욱 풍부한 코코아 맛과 달콤한 마쉬멜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우유에 타 먹으면 진한 초콜릿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자극적이지 않은 식감을 살려 달콤하고 맛좋은 겨울철 안성맞춤의 차로 급부상했다.

해외 직구 쇼핑몰 아이허브에서 베스트 셀러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은 11번가를 비롯한 오픈마켓이나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2,950원(6개입)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에 겨울 시즌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를 서둘러 선보이게 됐다”며 “진하고 달콤한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와 함께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또 “달콤한 마쉬멜로의 부드러운 식감이 우유와 함께 곁들여져 더욱 더 그 부드러움이 돋보이게 될 것이다”고 호평하며 “추운 겨울, 달콤함을 좋아하는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망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 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