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남친세트 출시 (2018-12-07)

배우 박보검 이미지 담긴 휴대폰 거치대 만들어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모델 박보검의 새 드라마 ‘남자친구’ 방영에 맞춰 ‘햇반컵반 남친세트’를 선보였다고 12월 5일 밝혔다.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한정판 패키지에 가장 인기있는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4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햇반컵반을 즐기며 드라마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상자 윗부분에 배우 박보검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폰 거치대를 만들어 놓았다.

햇반컵반은 기존 간편식의 한계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맛 품질 차별화를 통해 월 매출 100억 원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신제품 출시 외에도 스테디셀러인 미역국밥 등을 앞세운 생일선물세트와 ‘햇반컵반 응원밥차’ 등 다양한 일상 선물세트를 통해 매출을 한 층 끌어 올리고 있다.

이상호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 매니저는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1인 가구가 스마트폰을 통해 콘텐츠와 혼밥을 동시에 즐기는 트렌드가 증가한다는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햇반컵반을 활용한 다양한 일상 선물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CJ온마트와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가격은 1만 800 원이다.

한편 앞서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남친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햇반컵반 모델인 박보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