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키즈히어로 3총사’ 캠페인 (2019-03-04)

새 학기 스페셜 패키지 최대 30% 할인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아이 성장기의 영양 설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히어로 3총사 건강 생활계획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월 25일 밝혔다.

새 학기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학교와 학원 등의 일정으로 정신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요즘 아이들이지만 세노비스 키즈 ‘키즈히어로 3총사’와 함께라면 성장기에 꼭 필요한 세 가지 필수 영양을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키즈히어로 3총사 건강 생활계획표’ 캠페인은 3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된 다양한 ‘히어로 3총사’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미니 샘플, 새학기 필수템 네임 스티커 등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세노비스 공식몰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키즈히어로 3총사 건강 생활계획표 완성하기’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되며 각 파트 별 서로 다른 상황이 제시되는데, 이 때 해당 상황에 필요한 ‘키즈히어로 3총사’ 제품을 클릭해 건강 생활계획표를 완성하면 된다. ‘건강 생활계획표 완성하기’ 게임을 완료한 모든 사람에게는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의 성장기 건강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정작 어떻게 챙겨줘야 할지 몰라 고민인 분들이 많다”며 “‘키즈히어로 3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3가지 핵심 영양을 맛있고 재미있게 담아 바쁜 일상 속에서도 성장기 아이의 건강을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키즈히어로 3총사’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보고, 더욱 튼튼한 성장기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