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투썸플레이스, 손안에서 가장 빠르게 (2019-03-22)

기존 모바일 앱 전면 개편한 투썸모바일 출시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기존 투썸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하고, 새로 ‘모바일투썸’을 3월 18일 정식 출시했다. 

최근 카페업장의 푸드테크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한 ‘모바일투썸’은 사전 주문•결제 시스템인 투썸오더와 이전에 투썸오더를 통해 주문한 메뉴 또는 미리 등록한 메뉴를 터치 한 번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이른바 ‘원터치오더’, 수령일 기준 3일 전부터 예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인 ‘홀케이크 예약’ 등 모바일을 통한 간단하고 편리한 주문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주문 시스템 추가뿐 아니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전면 개선했다. 홈 화면에 기프트카드 등록 정보, 리워드 포인트 적립 현황 등 주요 기능 항목을 탭으로 배치해 터치 한 번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화면 상단에 해시태그 검색창을 넣어 필요한 제품과 이벤트를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투썸’ 정식 출시를 기념해 4월 14일까지 앱 다운로드 및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CJ ONE 회원 중 ‘모바일투썸’ 신규 다운로드 후 투썸 약관 동의 시 선착순 5만 명에게 CJ ONE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4월 29일 일괄 지급되며 기존 투썸 모바일 앱 사용자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오더, 원터치 오더, 홀케이크예약 등 새로운 기능을 더하고 앱 최적화를 거쳐 정식으로 선보인 ‘모바일투썸’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손안에서 가장 빠른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투썸 커피와 케이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