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 론칭 (2019-05-03)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 차단


참존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코랄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4월 25일 밝혔다.

봄철을 맞아 출시된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SPF50+, PA++++)’은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작약 뿌리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 등 화사한 코랄빛 꽃 추출물들을 배합하여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2019 트렌드 컬러인 ‘코랄빛’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효과를 겸비했다. 또한 인공 향료 무첨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뷰티 앱인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참여자 278명으로부터 ‘눈이 시리지 않았다(96%)’,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92%)’, 발림성 만족도(91%),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었다(89%)’ 등의 평가를 받았다.

참존은 “참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개념 코랄 톤업 선크림은  코랄 빛 성분과 사용감으로 선크림 하나만으로도 톤업 크림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10대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