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화이트닝 핵심은 ‘미백 성분’ (2019-06-14)

피부를 밝혀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밝고 환한 피부는 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손꼽힌다. 덕분에 피부 하얘지는 법은 최대의 관심사가 된지 오래이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하는 시대인 만큼, 최근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매우 다양화되고 있지만, 이러한 흐름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바를 꼽는다면 바로 잡티 하나 없는 맑은 피부라 할 수 있다.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알부틴에 대해 알아보자.


화사한 피부를 원한다면 ‘나이아신아마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비타민 B3의 일종으로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 식약처로부터 승인을 받은 미백기능 성분이며 피부 톤 개선과 트러블 발생 억제, 미백효과, 피부장벽 개선의 효과를 나타낸다.

피부의 제일 안쪽 기저층에서 만들어진 멜라닌 색소는 시간이 지나면서 표피 쪽으로 이동하는데, 이로 인해 기미와 잡티가 생기는 것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억제하고 표피에 침착되는 양을 감소시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빛과 열에서도 안정성이 뛰어나 장시간 보존에도 안정적이다. 이 때문에 화장품 배합에도 적합하며 낮과 밤에 관계없이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다. 또 자극이 적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 피부 고민이나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피부 미백을 원하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C와 함께 하면 더 효과적인 ‘알부틴’ 

알부틴은 피부를 맑게 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다. 기존의 알부틴은 일본 화장품기업인 시세이도가 덩굴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이었다. 이후 새로운 물질도 속속 등장했는데, 아모레퍼시픽이 발견하여 특허를 보유한 닥나무추출물이 그 예이다. 닥나무추출물과 알부틴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효소인 타이로시나아제의 활성화를 막아준다.

알부틴과 비타민C는 함께 사용하면 미백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알부틴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마찬가지로 꾸준히 써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알부틴은 미백효과가 뛰어나고 항산화효과가 강력해서 주름개선에도 좋다.

다만, 항산화 효과가 강력하기 때문에 햇빛에 취약하다는 약점이 있다. 그래서 알부틴이 들어간 성분은 아침에 사용하지 말고 저녁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주네스글로벌코리아_루미네스 플로리스 스킨 브라이트너는 플래쉬 화이트 유니스피어를 통한 효과적인 다크 스팟 개선 효과를 지닌 미백기능성 에센스로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해주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햇빛에 탄 피부, 톤 Up!

아무래도 여름에는 자외선을 가장 많이 받는 계절이라 피부가 쉽게 탄다. 까매진 피부 때문에 톤 업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이때 비타민 성분이 들어간 앰플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좀 더 생기를 주면서 톤 업 효과를 볼 수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_올인원 앰플은 주름, 미백, 보습, 탄력,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적인 토탈 솔루션으로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의 올인원 앰플이다. 주름 개선 및 투명한 피부 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여 피부를 집중관리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트루리엄 전 제품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정화, 강화, 보호 단계를 통해 한결 빛나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피부 관리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식습관 개선도 병행돼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레몬과 키위에는 색소 침착을 예방하는 비타민 C와 비타민 C의 흡수를 돕는 헤스페라딘 성분이 함유돼 있어 기미와 색소 발생을 억제한다.

연근은 정화 작용을 하는 식물로 피부 해독과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연근을 강판에 갈아 밀가루와 꿀을 섞어 천연 팩으로 사용하면 탁월한 보습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또 화이트닝에 빠질 수 없는 성분이 바로 녹차이다. 녹차에 함유된 비타민C와 카데킨 성분이 피부 재생, 미백,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미온수에 푼 녹차 가루를 마사지하듯 두드리며 5분 이상 세안하거나 녹차 티백을 색소 침착 부위에 올려놓는 것도 좋은 활용법이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