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스쿠, 베이스 메이크업 2종 국내 첫 출시 (2019-11-01)

물오른 윤기 피부 완성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하이엔드 토탈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베이스 메이크업 2종을 국내 첫 출시한다고 10월 28일 밝혔다.

스쿠가 국내 첫 출시로 선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고밀착 롱 래스팅 파운데이션인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과 윤기 있는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트리트먼트 세럼 프라이머’ 등 2종이다.

국내 출시 전부터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어 스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꼽히는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은 스쿠만의 독자기술 배합으로 완성된 글로우 리퀴드로 물을 머금은 듯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엄선된 12가지 보습 성분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한 커버력은 물론 윤기를 경험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게 톤 업 해주는 ‘트리트먼트 세럼 프라이머’는 피오니 핑크 컬러의 수분 크림 텍스처가 특징인 베이스 프라이머 제품이다. 모이스처라이징 리퀴드로 보습력을 높이고, 포수성 오일로 보습 막을 유지시켜 피지에 의한 메이크업 들뜸은 방지하고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윤기를 더욱 극대화해준다.

하이엔드 토탈 뷰티 브랜드 스쿠가 국내 론칭 후 선보이는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과 ‘트리트먼트 세럼 프라이머’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이외에도 갤러리아 온라인몰과 신라, 신세계, 롯데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