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미코스메틱, 어려운 이웃에 화장품 기부 (2020-01-03)

홀트아동복지회에 6,000여 개 화장품 전달


아미코스메틱이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브랜드 쇼룸에서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기부전달식을 통해 독자 특허 성분의 BRTC와 4단계 안전 솔루션 CLIV 총 14가지 1억 5,0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전달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전달된 물품은 홀트아동복지회 연계 복지시설에 다양하게 전달됐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아미코스메틱의 화장품 기부는 홀트아동복지회에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년째를 맞았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아동과 가정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따듯하고 행복한 세상에 기여한다는 미션으로 아동, 미혼모 등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아미코스메틱은 “올해로 8년째를 맞은 화장품 기부를 통해 기업 미션인 창의적인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 제공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전달한 물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돼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