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미코스메틱, A.S 왓슨 그룹과 MOU 체결 (2020-01-31)

전 세계 해외 시장에서 인지도 강화 계획


아미코스메틱과 A.S. 왓슨 그룹이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여 세계화에 가속도를 낸다. 

아미코스메틱은 세계적인 유통 플랫폼을 갖춘 A.S 왓슨 그룹과의 관계를 전략적 파트너십 수준으로 격상하는 MOU를 체결함으로써 현재 전 세계인들이 열광하는 K뷰티의 남다른 가치를 가진 아미코스메틱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이를 통해 전 세계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그간 A.S 왓슨 그룹의 Watsons리테일을 통해 중국, 아시아 등 주요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BRTC, CLIV, Pureheals)들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에 양사 간 격상된 관계 설정을 보장하는 계약을 통해 아미코스메틱은 A.S 왓슨 그룹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의 정확한 파악 및 효과적인 공략을 추구한다. 나아가 K-뷰티에 열광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과 인기 있는 K-뷰티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반을 마련했다. 

이경록 아미코스메틱 대표는 “A.S 왓슨 그룹과의 전략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이번 계약을 계기로 양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들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미코스메틱은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 접점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나가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Ms. Charmaine Tam A.S왓슨 그룹 인터내셔날 구매 담당 이사는 “A.S왓슨 그룹과 아미코스메틱은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전문성과 대표성을 갖춘 글로벌 뷰티 산업의 핵심 기업이며, 이에 이 계약 체결을 통해 양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앞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상품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