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가상성형 체험 공간 이노핏 랩, 방문자 만족도 99% 기록 (2021-06-28)

약 200명 고객 대상 자체 설문조사 결과

맞춤형 의료기기 전문기업 애니메디솔루션의 가상성형 체험 공간 ‘이노핏 랩(Innofit Lab)’이 자체 방문자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9%를 기록했다.


애니메디솔루션의 ‘이노핏’은 환자의 CT 데이터를 기반으로 3D 프린팅을 활용하여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코 보형물이다. 환자의 코뼈와 연골 형태 등을 모두 고려해 최적의 맞춤 형태로 제작되며, 수술 시간도 단축되기 때문에 환자와 의사 모두 만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난해 2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품목허가 승인을 받은 바 있다.


애니메디솔루션은 누구나 쉽게 미용성형 분야의 최신 기술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올해 1월 ‘이노핏 랩’을 오픈했다. ‘이노핏 랩'은 CT 대신 3D 스캐너과 가상성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방문자들이 미용성형 분야의 최신 기술을 쉽고 가볍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


애니메디솔루션이 1월부터 5월까지 방문한 약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약 99%의 방문자가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만족한 이유로는 ‘서비스가 좋다’가 85.5%로 1위를 차지하였으며, ‘무료 체험이 가능한 점(82.9%)’과 ‘최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81.6%)’이 그 뒤를 이었다.


애니메디솔루션 관계자는 “이노핏 랩에 방문해 주시고, 평가를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이 우리의 최신 기술을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오는 8월 신사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을 준비 중이니, 보다 많은 문의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