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 삼성서울병원 이비인후과 특강 진행 (2021-07-12)

맞춤형 수술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가 7월 10일 토요일 삼성서울병원 이비인후과에서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는 삼성서울병원의 제18차 Head and Neck Workshop의 일환으로 7월 10일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삼성생명빌딩 9층 히포크라테스관에서 열렸다. 강의는 연자만 참석하여 온라인으로 강의 및 별도 디스커션을 운영했다.


삼성서울병원은 매년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지원하고 있는데, 이비인후과는 올해 ‘AI & 3D printing: Game changing technology in head and neck surgery(AI 및 3D 프린팅: 두경부 수술의 판도를 바꾸는 기술)’라는 주제를 선정했다. 워크샵은 크게 기초 파트와 임상 적용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는 ‘환자 맞춤형 3D프린팅 의료기기 임상 적용 사례 및 글로벌 현황’이라는 주제로 20분 정도 강의를 진행했다.


김국배 대표는 “애니메디솔루션은 1230 사례가 넘는 맞춤형 의료기기 임상 적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신의료기술로 등재된 구강재건술 가이드 및 특이한 코성형 보형물, 피부암 가이드 등에 대한 임상 적용 사례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며 “환자 맞춤형 수술 프로토콜을 더욱 시스템화하여 3D 프린팅 및 AI 기반의 미래형 수술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니메디솔루션은 지난 2018년 환자 맞춤형 선천성 심장질환 시뮬레이터를 신의료기술로 보험 등재함으로써 세계 최초 3D프린팅 시뮬레이터의 보험 제도권 진입을 이뤄내기도 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