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크레너채널즈, 라이프 스타일 코칭 원데이 클래스 개최 (2021-12-10)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플랫폼 기반 라이프 스타일 코칭 서비스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기업 크레너채널즈(대표 송주혜)가 연말을 맞이해서 라이프 스타일 코칭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내년 2월 공식 오픈되는 라이프 스타일 코칭 서비스 ‘앨리스’ 런칭을 앞두고 진행되는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수면, 비만, 뇌 건강 등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전문의가 스튜디오에서 모여 진행하는 오픈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대면 강의와 온라인 강의로 동시에 진행 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앨리스’ 원데이 클래스 신청 링크(https://forms.gle/zDEqxUjuf4HufqK7A)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의 세부 아젠다는 다음과 같다. 12월 10일 오전 10시 ‘명의와 함께하는 생활습관’을 주제로 오상우 교수(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가정의학과)가 친절하게 코칭을 진행한다. 이어 오후 4시부터 ‘송년회와 신년회 건강한 식단과 체중관리’를 주제로 임수 교수(분당 서울대학교 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안온화 영양사(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영양부)가 자세히 소개해 준다.


또한, 12월 17일에는 오후 4시부터 ‘명상과 호흡법’을 주제로 주은연 교수(삼성서울병원 신경과), 이수영 교수(명지병원 정신건강의학과)가 연말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수면 꿀 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2월20일 ‘젊어지는 뇌 건강’을 주제로 임현국 교수(가톨릭대학교 여의도 성모병원정신건강의학과), 신윤아 교수(단국대학교 운동처방재활학과)가 집중력을 높이는 뇌 건강 비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준다.


크레너채널즈가 운영하고 있는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유튜브 채널은 요일별로 각 분야의 전문의들이 건강 코칭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10분의 변화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자리잡게 하는 컨셉으로 각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의들의 건강/질병관리 솔루션을 요일별 시리즈로 구성해 서비스 중이다.


크레너채널즈 송주혜 대표는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유튜브 채널을 기반으로 내년 2월부터 라이프 스타일 코칭 서비스 ‘앨리스’를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소 궁금했던 질환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게 건강 습관 만들기 위한 코칭 서비스를 통해 건강 관리 및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