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굿모닝월드, ‘굿모닝 맥스파워 플러스’ 출시 (2022-01-05)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

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이천용)는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굿모닝 맥스파워 플러스’ 제품을 출시했다.


‘굿모닝 맥스파워 플러스’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주원료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 및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망간 등을 함유한 5중 기능성 제품이다.


쏘팔메토는 아열대 지역에서 자라는 톱야자나무의 일종으로 수명이 700년에 달하는 식물이다. 불에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강인한 생명력으로 오래 전부터 인디언들이 건강을 위해 쏘팔메토 열매를 섭취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은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성분이다. 여기에 실크펩타이드, 포도씨유, 밀납, 대두레시틴, 굴추출분말, 토마토농축분말 등 엄선된 부연료를 함유했다.


500mg×60캡슐×2ea로 구성된 굿모닝 맥스파워 플러스 제품은 하루 한 번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