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실로코리아, ‘기능성 안경렌즈’에 주목 (2022-10-11)

상황 및 목적별 용도에 따라 착용, 건강한 시력 관리 노하우

매일 반복되는 루틴 속에서도 건강한 시생활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있다. 업무와 운동 그리고 여가생활을 균형 있게 즐기면서 다양한 연령대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착용하는 기능성 안경렌즈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상황 및 목적 별 용도에 따라 맞춰 착용하는 기능성 안경렌즈들이 최대 시너지를 내며 건강한 시생활을 영위해 나가는 것이다. 실제로 디지털기기와 가깝게 지내는 요즘 시대의 특성 상, 눈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업무를 보거나 운전할 때 그리고 야외 스포츠 및 여가 활동을 즐길 때 알맞은 안경 착용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평소에도 건강을 신경 쓰는 현대인이라면 오감 중에서도 신체 활동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눈’을 신경 써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코로나 이후 재택근무와 화상 미팅이 활성화되면서 실내에서의 디지털 기기 사용 시간이 늘어난 직장인과 초기 노안 때문에 고민인 이들, 야외활동과 실내활동을 모두 활동적으로 하며 야외의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싶은 이들,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건강한 시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현대인들은 주목하자. 에실로코리아가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렌즈를 통해 상황과 목적에 맞게 건강한 시력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실내 업무에는 업무에 ‘니콘 E-life PRO’ 시리즈

포스트코로나 이후 언택트 문화의 확산으로 재택근무가 급증함에 따라 컴퓨터 모니터와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 이용 증가 및 화상 미팅의 빈도수가 늘어남에 따라 직장인들의 눈 피로도도 같이 높아졌다. 현대인의 눈은 끊임없이 멀티태스킹(Multi-tasking)이 요구되면서, 상황에 맞는 안경 렌즈로 눈 건강을 지키는 것 또한 중요 해졌다.

 

실내 업무시에서는 근거리 위주의 정밀한 시력 교정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실내 업무 작업 환경, 사무실이나 집에서 장소 구분 없이 업무를 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오피스 전용 안경 렌즈를 대안으로 찾고 있다. 에실로코리아는 끊임없는 업무와 디지털 피로도로 눈건강을 걱정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실내 업무에 맞춤화된 기능성 렌즈 ‘니콘 E-Life PRO’ 시리즈를 선보이고 건강하고 편안한 직장인 시생활을 지원한다.

실내 업무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멀티태스킹 사용시 적합한 니콘 E-life PRO 시리즈는 '홈&오피스 PRO(이하, H&O 프로)', '솔테스 와이드 PRO', '솔테스 와이드 네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직장인뿐만 아니라 근거리 위주의 정밀한 시력 교정이 필요한 노안 또는 초기 노안자에게도 적합한 기능성 렌즈 라인이다. 'H&O 프로'는 넓고 편안한 실내 시생활을 위한 개인 맞춤형 중근용 기능성 렌즈다. 최대 명시 거리에 따라 3m, 2m, 1m 3가지 렌즈로 디자인되어 고객에게 명확한 렌즈 추천이 용이하다. 기존의 중근용 기능성 렌즈보다 업그레이드된 렌즈 성능으로 근용부 및 아이포인트 범위를 확대해 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주변부의 흐림 영역이 더욱 개선되었으며, 안경 착용 시의 미적인 면을 고려하여 두께가 얇은 1.74 굴절율을 추가로 선택 가능하게 되었다. '솔테스 와이드 PRO'는 개인 맞춤이 가능한 선명하고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컴퓨터/스마트폰 전용 렌즈이다. '솔테스 와이드 네오' 대비 근용부는 36%, 아이포인트는 14% 더 시야 범위가 확대되었으며, 주변부 흐림은 16% 개선해 낮춤으로써 보다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H&O 프로'와 마찬가지로 얇은 두께의 1.74 굴절율을 선택 가능하다.

 

근시 및 초기 노안자? ‘니콘 BLUV PLUS’ 시리즈

최근 디지털 혁신 가속화에 따라 중장년층의 디지털 기기에 대한 친숙도가 증가했다. 또한, 현대인 4명 중 3명은 디지털 기기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 눈의 피로감을 경험한다. 책도, 신문도, 모든 분야를 스마트 기기로 읽고 보는 시대를 살고 있는 중장년층을 포함한 우리 현대인의 눈은 이대로 괜찮을 걸까? 특히, 디지털 기기를 가까이하는 40~50대 연령층은 근거리 주시 시 피로감을 훨씬 쉽게 느끼기 마련이다. 근시 및 초기 노안,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 피로도로 고민중이라면 디지털 기능성 단초점 렌즈 ‘니콘 BLUV PLUS’ 시리즈를 추천한다.

 

니콘 BLUV PLUS시리즈는 근시 및 근거리 주시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기 노안자에게 적합한 기능성 단초점 렌즈로서 디지털 기기의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한다.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평균 34.5% 이상 차단해 스마트폰을 비롯한 디지털 기기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안경렌즈 양면에서 자외선 차단을 통해 눈을 더욱 완벽하게 보호한다. 또한 스크린 부스터 테크놀로지를 통해 시야 범위 최대 8% 업그레이드된 설계를 통해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킬 수 있다. 특히 근거리를 볼 때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40-50 중장년층, 잦은 스마트 기기 사용으로 눈의 피로를 쉽게 느끼는 이들은 물론, 근거리 시야를 이용하는 작업이 많은 직장인들에게도 피로완화 블루라이트 눈 보호 솔루션을 추천한다.

 

야외 활동에는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

야외 활동을 즐겨하지만 자외선과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주저 없이 변색렌즈를 고려해보자. ‘변색렌즈(Photochromic Lens)’란 자외선 유입량에 따라 렌즈의 컬러가 자동으로 변해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투명한 색을 유지하고, 실외에서는 선글라스처럼 진한 컬러로 변경되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안경렌즈를 일컫는다. 햇빛은 차단하고 싶지만 선글라스도, 편광 선글라스도 착용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 변색렌즈 착용을 권장할 수 있다.

안경렌즈 하나로 야외의 자외선 차단은 물론, 다양한 컬러를 통해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 변색렌즈를 를 추천한다. 에실로코리아의 트랜지션스(Transitions)는 변색렌즈 전 세계 1위 브랜드로서 변색렌즈 시장을 굳건히 선도하고 있다. 차세대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는 트랜지션스 제품 라인 중 가장 진한 변색렌즈로서, 강화된 변색 성능을 갖춰 높은 온도의 자외선에서도 더욱 진하게 변색되며, UVA 및 UVB를 동시 100% 차단해 야외 활동에서 더욱 특화된 점이 특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변색 성능을 통해 햇빛과 자외선에 매우 민감한 이들이 빛으로부터 눈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강렬하고 밝은 빛에 자주 노출되는 소비자 및 야외 활동이 잦은 소비자들에게 최적인 제품이다. 또한, 차량 내부 에서도 변색되어 운전 시에도 창 밖의 눈부시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으며, 운전 시 눈부심을 방지해 운전자의 안구 피로도를 더욱 줄여준다.

 

특히 액스트라액티브는 그레이, 브라운, 그린 총 3가지 기본(Iconic) 컬러 라인업에 더해 블루, 바이올렛, 골드핑크, 포레스트그린, 실버, 브론즈 총 6가지 다채로운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트렌드와 패션, 소비자의 다양한 목적 및 취향을 고려해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상황과 목적에 따른 최상의 선명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기능성 안경렌즈 시장을 점차 늘려 안경렌즈 업계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에실로코리아는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안경사를 대상으로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및 피지오 3.0 제품을 구매하면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KAN 및 피지오 3.0 KAN 제품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니콘의 기능성 안경렌즈 및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라인의 제품 구매 시에는 해당 구매 금액의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