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삼진제약, 오송공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2022-12-23)

재해 없는 근로 환경 구축,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은 회사 발전을 위한 최우선의 가치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국제 표준 ‘ISO 45001(산업 보건 및 안전 관리 경영시스템’)의 공식 인증기관인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오송공장에 대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고 12월 23일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노동기구(ILO)’가 지난 2018년 제정한 ‘국제표준 안전보건경영시스템’으로서, 산업재해 예방과 안전한 근무환경 관리체계 등이 국제수준에 도달하였다는 평가를 받은 기관에 부여하고 있다.


삼진제약은 그동안 ‘ISO 45001’ 인증을 위해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안전보건경영 전담조직을 신설하고 안전보건경영 강화를 위한 목표와 방침을 설정, 기존 규정에 대한 내부 심사와 법규 준수 및 평가 규정을 새로이 제정한 후, 이를 적극적으로 관리 및 운영해왔다. 


이번 오송공장 인증 후 향남공장, 마곡연구센터 등 전 사업장에 걸친 안전보건경영 추가 인증 및 환경과 품질에 관련한 ISO 인증도 준비중에 있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삼진제약은 임직원의 안전과 보건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이를 사내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인간 존중이 기반 된 재해 없는 근로 환경 구축과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