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프로틴 플러스’ 출시 (2023-03-20)

유당 미함유로 속 편하게 섭취 가능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100% 식물성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프로틴 플러스(Protein Plus)’을 출시한다고 320일 밝혔다.
 

세노비스가 처음 선보이는 단백질 건기식 프로틴 플러스는 단백질 섭취를 통한 근육 건강 관리나 식물성 단백질 섭취를 고려하는 등 일상의 건강 유지와 활동적인 생활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프리미엄 대두와 쌀 단백의 식물성 단백질 외에도 비타민·미네랄을 더해 건강기능식품 명가답게 전문적인 4 in 1 복합영양설계로 간편하게 근육, 뼈 건강, 항산화, 활력까지 한번에 케어한다.
 

단백질은 근육, 결합 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 성분이며 효소, 호르몬 항체를 이루고 에너지, 포도당, 지질의 합성에도 필요한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이기에 매일 적정량의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다. ‘프로틴 플러스의 경우 오로지 식물성 단백질 함유로 유당이 없어, 유당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가 섭취하기에 용이하다.
 

이번 신제품에도 사노피만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에 부합하게 원료 선정부터 과학적인 영양 설계와 맛, 제품 생산, 포장, 사후 품질검사 등 소비자를 만나기까지 모든 과정을 깐깐하게 담아냈다. 엄선한 식물성 단백질 원료는 비유전자변형 식품 인증인 Non-GMO와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을 받은 프랑스산 프리미엄 완두 단백질을,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에서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함유한 쌀 단백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프로틴 프러스는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 이상이고, 칼로리가 낮으며 포화지방함량이 적다.
 

소비자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분말로 된 스틱 타입과 찬물에도 잘 녹는 제형 덕분에 외부활동이나 바쁜 일상생활 등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물 등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부원료 프락토올리고당과 7가지 곡물 분말을 더한 고소한 곡물 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중요한 근육 건강 관리에 있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소비자 경험에 가장 집중했다건강 관리 파트너 세노비스와 함께 라면 내 삶을 내가 원하는 일상들로 채워 나갈 수 있다는 스스로의 믿음과 자신감을 고취시키도록 고객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