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디스태프, 중앙대병원과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체결 (2023-09-21)

개인의료정보 등 보호하고 환자 진료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조성

메디스태프가 중앙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개인정보 보호 및 의사 간 안전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디스태프(대표 기동훈)와 중앙대병원(병원장 권정택)은 지난 919일 중앙대병원 회의실에서 양사 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메디스태프는 의료인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 핵심 서비스로는 보안 채팅 서비스 구인구직 서비스 클럽 서비스 의료 세미나 서비스 등이 있다. 특히 메디스태프의 보안 채팅 서비스는 시그널의 종단 간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기술을 접목시킨 보안 채팅 서비스로, 모든 메시지를 개인의 휴대전화에서 암호화하고 복호화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가장 강력한 보안 기술이 적용돼 있어, 암호화 메신저 앱인 텔레그램보다 우수한 메시지 보안 방식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협약으로 메디스태프는 중앙대병원 소속 의사 및 치과의사에게 메디스태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앙대병원은 서비스 이용과 홍보에 협력할 계획이다.


기동훈 메디스태프 대표는
메디스태프의 보안 메신저 서비스가 중앙대병원 의사 선생님들의 안전한 소통과 협력은 물론 개인의료정보 유출 걱정 없이 환자 진료에만 전념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협력이 의료인 전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의료기관 간 협업의 모범적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