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온누리스토어,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 출시 (2023-11-01)

현대인들의 부족한 마그네슘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액상 비타민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는 가공식품을 자주 먹는 현대인들의 식습관으로 부족한 마그네슘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했으며, 액상 비타민의 특성상 섭취 시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마그네슘은 신체 필수 영양소로 단백질 합성은 물론 혈압조절 등 역할을 하는 중요한 요소다. 일반적으로 섭취가 부족할 경우에는 눈 떨림과 수면 부족 현상 등이 나타난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이번 신제품의 주성분으로는 마그네슘 200mg, 비타민 B12군을 최대 42,000% 담았으며, 이외에도 마그네슘과 함께 섭취 시 좋은 비타민B1, B6, E 및 엽산, 나이아신 등을 포함했다. 또한, 주 수요층인 젊은 연령대의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달콤한 망고 맛으로 제품의 특징을 더했다.
 

온누리스토어는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입점 및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정가 대비 최대 16% 할인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3차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한 프레스샷은 과다 섭취 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요오드를 함유하고 있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누적 판매량 181만 병 달성(20231027일 기준)하는 등 젊은 타깃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누리스토어 브랜드사업 부문 정다은 매니저는 론칭 이후 업계에서 카피캣 제품이 출시될 만큼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프레스샷의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33년 전통의 약국 체인인 온누리약국과 고려제약의 기술을 바탕으로 자신 있게 제작했으며, 평소 식습관만으로는 마그네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기 어렵기 때문에 해당 제품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섭취하는 것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