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천호엔케어, ‘월동준비 혜택 가득’ 프로모션 개최 (2023-11-07)

11월 30일까지 천호몰에서 겨울철 건강관리 제품 할인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다가올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월동준비 혜택 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호몰에서 1130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흑염소, 흑마늘, 홍삼 등 인기 높은 원료로 만든 건강즙을 비롯해 건강스틱,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대표 제품으로
100% 국산 흑염소, 흑마늘로 만든 흑염소 프리미엄흑마늘 프리미엄등 원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전하면서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건강즙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국산 생도라지와 달콤한 배가 조화를 이룬
배도라지청’, 생강에 레몬의 상큼함을 더한 레몬생강청등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건강스틱과 핵심 기능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코어제품들도 있다.

행사 기간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고객 모두에게 최대 3천 포인트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베스트리뷰로 선정되면 천호몰 적립금 5만 포인트(10)나 도너츠 쿠폰(10)을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길고 혹독한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하여 건강관리에 힘쓰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엄선한 원료와 천호엔케어 39년 노하우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