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AI 마이크로사이트, 웹어워드 대상 수상 (2024-01-18)

AI 홍보와 방문자 이해를 위해 제작된 페이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대표원장 김진국) 은 지난 웹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비앤빛 AI 마이크로사이트가 의료 부문-안과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3은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한 해의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동일한 웹
/앱 어워드에서 2020년 자사 홈페이지 대상 수상, 2021년 공공/의료부문 통합 스마트앱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던 바있다. 이번 2023 웹어워드 코리아 안과분야 마이크로페이지 대상 수상까지 총 3관왕을 거머쥐게 된 비앤빛은 출품 시마다 수상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IT분야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상을 수상한
비앤빛 AI 마이크로사이트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비앤빛 AI를 홍보하고 방문자들의 이해를 도모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54만안의 수술 데이터가 축적된 비앤빛 AI는 환자의 눈 검사 데이터를 분석해 수만번의 시뮬레이션을 집행, 그 눈 조건에 맞는 최적화된 수술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AI
의 수술 추천 과정은 160여 개의 안구데이터 수집 54만안의 데이터와 안구데이터 매칭 수만번의 시뮬레이션 눈의 조건에 맞는 시력교정술 추천 총 4가지 단계로 이루어진다. 이런 AI의 추천 과정을 비앤빛 AI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스토리 텔링 위주의 영상으로 제작해 주목도를 높이고 쉬운 이해를 이끌어냈다. 전체적으로 브랜드의 개성을 살린 영상의 색감과 각 단계에 따라 변하는 오브젝트, 텍스트가 임팩트있고 조화롭다는 평을 받았다. , 스크롤 마지막에 비앤빛 AI의 특장점을 요약한 화면은 단순한 콘텐츠 경험을 넘어 방문자 맞춤형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우수한 점수를 얻었다.


마이크로사이트 우측 하단에는 예약과 상담 신청
, 자사 마이크로사이트로 연동 버튼을 퀵메뉴로 고정시켜 브랜드와 AI 시스템에 관심있는 방문자가 이탈하지 않고 추가로 정보를 획득하거나 병원으로 내원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관계자는
비앤빛이 AI 시력교정술 추천 프로그램으로 안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별도의 완성도 있는 마이크로사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해당 페이지의 차별성과 정당성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이트 관리를 통해 비앤빛 AI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