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할리스, 2024년 첫 창업설명회 개최 (2024-03-12)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컨설팅, 지역 전문가 일대일 상담 등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올해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26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페 창업을 꿈꾸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필수 정보와 전략을 전달하고자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카페 창업을 바라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정보와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에서는 할리스의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가맹점 개설 절차
, 투자 비용, 매장 이익률 제고 방법 등 카페 창업을 위한 실질적이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한다. 지역, 상권, 매장 입지 및 평수 등 매장별 상황을 고려한 유형별 상권분석은 물론, 업계 동향과 카페 트렌드, 인테리어 정보 등 카페 창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더욱이
, 지역별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의 기회를 제공, 보다 체계적인 자문도 받을 수 있어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점주들의 궁금한 점을 모두 풀어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전국 각지에 펫 프렌들리 매장, 루프탑, 드라이브인(DI), 드라이브스루(DT) 등 차별화된 매장을 다수 운영하고 있는 만큼, 특화매장을 고려하는 예비 점주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할리스는 가맹점 계약 이후에도 가맹점주들이 매장을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
할리스 케어를 적극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은 할리스 케어를 통해 신규·기존 가맹점 레벨업 프로그램 신규점 웰컴패키지 리뉴얼 시 인테리어 무이자 할부 지원 신형 장비 도입 시 최장 36개월 렌탈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창업설명회는
322일 오후 2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진행되며,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한 사전 예약과 당일 현장 방문 모두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 창업설명회는 할리스 창업 뿐 아니라 카페 창업에 대한 컨설팅, 업계 현황 및 인사이트 등을 제공해 진행 시마다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창업설명회에 카페 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 점주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