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브이티, 일본 온라인 플랫폼 할인행사 매출 호조 지속 (2024-03-14)

큐텐 메가와리 행사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74% 성장

브이티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 할인 행사 매출이 호조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313일 밝혔다.
 

브이티는 3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 메가와리 행사에서 첫날 매출 1위로 시작했으며 행사 기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4% 증가를 기록하며 올해에도 리들샷을 앞세운 성장을 예고했다. 이번 행사에서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콜라보 제품은 물론 프로시카 리들샷, 콜라겐 리들샷, 바이탈라이트 리들샷, 시카레티A 리들샷 등을 출시했고 각 리들샷의 파우치라인도 같이 선보였다.


리들샷 라인이 수평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엔트리급 사용 제품인 파우치라인 공급을 통해 리들샷 경험이 있는 고객들을 확보해 나간다는 전략으로 온오프라인 시장을 접근하고 있다
.


3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 수퍼세일 행사에서는 종합 랭킹 1위를 사수하며 화장품 1~2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했다. 행사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9% 성장했으며 전분기 대비 기준으로도 증가하는 등 최근 라쿠텐에서의 매출이 점진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아마존도
‘MDE 프로모션이라는 명칭으로 31일부터 5일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는 전년 동기 대비 157% 상승하면서 작년 4분기에 이어 아마존재팬 플랫폼에서의 매출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


브이티 관계자는
올해 일본 내 오프라인 확장을 통한 성장 전략과 한국을 필두로 미국, 중국, 동남아 등 지역적 확산을 위한 시도가 이루어질 것이라며 특히 미투제품들의 출시는 마이크로니들 에센스라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시장에서 자리를 잡아가는 현상으로 판단되는 만큼 미투제품 사용 후 브이티 제품으로 고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 브이티는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선정하는 SOY(Shop of Year) 대상을 2022, 2023년에 연속으로 수상을 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기세를 이어나가 2024년 첫 번째 슈퍼세일에서 종합 1위를 기록하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