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출시 (2024-03-19)

제품 출시 기념해 'BLOOM YOUR GLOW' 팝업 스토어 진행

하이퍼 플로라기술력과 경계 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는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으로, 일명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로 알려진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기술력을 적용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해 주고, 은은하고 영롱한 이른바 '엔젤링' 결광 피부도 경험할 수 있다.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며, 저자극 수분 리퀴드 제형이라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 관련 행사는 '블룸 유어 글로우(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하이퍼 플로라세계관을 바탕으로 제품을 경험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이를 통해 진화된 마몽드만의 하이퍼 로즈를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가 설치된 포토존과 다양한 인터랙티브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하이퍼 플로라기술력 기반으로 더 강력해진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과, 확 달라진 마몽드의 하이퍼 무드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이번 봄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통해 내 본연의 아름다운 결광 피부를 틔워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을 바탕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빛나는 수분 결광 피부를 선사하는 마몽드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