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2024-03-26)

블랙 쿠션 업그레이드해 선보여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됐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 축적된 방대한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차례의 연구와 고객 검증을 거쳐 진행됐다
.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Stretchable layer) 기술을 접목시켜 기존보다 훨씬 유연해진 제형을 탄생시켰다. 이러한 제형이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얇고 가볍게 발리고, 주름에 끼임이나 들뜸 없이 메이크업 직후의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된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이며, 맑고 순도 높은 색소를 적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 외용기 하단에 재활용 플라스틱(PCR)50% 적용했다.


최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한 단계 진화한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325일 네이버 단독 선론칭 했으며, 4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