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반려동물, 영양보충 위한 영양제 챙겨야 (2024-03-27)

필수 영양소 한 번에 보충해주는 ‘미펫 낼름’

국내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어느덧 전체 가구 수의 4분의 1522만에 달하며 인구수는 1,200만 명을 넘어섰다.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처럼 생각하는 이른바 펫팸족은 반려동물 시장을 비롯한 산업과 문화에 두루 영향력을 미치는 주요 집단으로 부상한 지 오래다.
 

금융지주경영연구소의 ‘2023년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반려가구 중 55%반려동물의 건강관리이슈에 가장 관심이 많다고 응답했다. 특히, 사람도 균형 잡힌 식사와 영양분이 중요한 것처럼 반려동물도 충분한 필수 영양소 공급이 기본이다.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는 무엇이 있을까
. 국립축산과학원의 발표자료에 따르면 반려동물() 필수 영양소에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비타민 미네랄 수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반려견 사료에도 필수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열에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은 영양제로 보완할 필요가 있다. 특히, 노령견이나 특정 질환이 있는 반려견들은 보조제를 이용하면 면역력 강화 등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기업 에이아이포펫의
미펫 낼름 종합건강(비타민) 영양제는 반려동물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7종과 더불어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미네랄 3종이 적정하게 함유돼 필수 영양소를 한 번에 보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미펫 낼름은 국내 최초 반려견전용 필름형 영양제로 급여가 쉽고 ODF형으로 구강내 체내 흡수율이 정제 대비 2배 높은 것은 물론, 특허 받은 필름 포장 파우치로 영양 성분의 손실을 막았다.


이외에도 에이아이포펫
미펫 낼름은 생물학적으로 취약한 반려견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펫 낼름 눈건강과 특허 받은 나노형 김치 유산균 nf1을 함유해 반려견의 체중 관리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미펫 낼름 장건강을 비롯해 관절, , 구강, 종합, 피모 등 7종의 필름형 영양제를 선보였다. ‘미펫 낼름은 자칫 간과하기 쉬운 영양소까지 고려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반려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