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니펄 신메뉴’ 출시 일주일 만에 25만 잔 판매 (2024-04-04)

독특한 비주얼과 쫀득한 식감으로 입소문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SNS 인기 디저트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미니펄 신메뉴’ 4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328일 출시한 미니펄 신메뉴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딸기 밀크티',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4종이다. 일반 펄과는 다르게 하얗고 미니미한 사이즈의 펄이 듬뿍 담겨 말랑쫀득한 재미있는 식감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펄 신메뉴는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입맛을 모두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SNS 속 먹방 아이템으로 꾸준히 등장하며 인기가 높았던 홍콩식 사고 디저트의 관심이 공차 미니펄 신메뉴로 그대로 이어졌고 새로운 식감과 호불호 없는 맛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평가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음료는
미니펄 망고 밀크로 나타났다.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쫀득한 미니펄, 달콤한 망고 과육, 쫄깃한 코코넛 젤리를 듬뿍 넣은 메뉴로 화려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최근 기온이 높아지면서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스무디 형태로 선보인
미니펄 망고 크러쉬미니펄 딸기 크러쉬의 인기도 높았다. 미니펄이 듬뿍 담긴 코코넛 크러쉬에 달콤한 망고 과육과 새콤한 딸기 슬라이스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의 경우 카페인 프리 음료로 출시돼 공복이나 저녁에도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식사 대용 음료로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맛과 경험을 찾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미니펄 신메뉴의 성공적인 출시를 발판 삼아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신메뉴를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