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출시 (2024-04-04)

싱가포르관광청,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협업해 개발

농심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48일 출시한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 대표 해산물 요리 블랙페퍼크랩의 풍부한 맛을 감자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담백한 게살 맛과 매콤하고 강렬한 후추 향을 제대로 살렸다. 특히, 일반 감자칩 대비 10%가량 두꺼운 두께(1.4mm)와 웨이브 형태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농심과 싱가포르관광청
, 여행 유튜버(노마드션)가 협업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새로운 맛 타입 개발을 위해 고메로드 미션을 부여하고, 유튜버는 미식의 도시인 싱가포르 곳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본 뒤 농심 고메포테토와 가장 어울리는 최적의 메뉴를 추천했다.


유튜버 노마드션은 한 접시에
40만원을 호가하는 고급 요리지만 누구나 한 번쯤은 맛봐야 할 싱가포르 최고의 맛으로 블랙페퍼크랩을 꼽았고, 농심은 이를 신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8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10% 늘렸다(68g 75g).


한편 농심의
고메포테토시리즈는 글로벌 미식 요리를 감자칩으로 즐긴다는 콘셉트의 프리미엄 감자칩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20228월 출시한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타드맛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