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새 모델에 세븐틴 원우 (2024-04-05)

클린뷰티 철학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로 선정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이미지와 순수하고 건강한 매력을 지닌 원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쌓은 높은 인지도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된 여행 예능에서 엉뚱한 반전 면모까지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원우는 세계
30여 개 국가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우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은 누적판매
3,600만 개를 달성한 대표 클렌징 라인 미감수 클렌징 폼’, 7년만에 리뉴얼 출시된 베스트셀러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NEW’, 간결하고 명확한 성분으로 확실한 효능을 선사하는 신제품 올티밋 멀티 비타 10% 세럼등 더페이스샵 주요 제품의 광고 촬영이었다. 특히 칙칙해진 피부의 빛, , 광을 개선해주는 올티밋 세럼을 촬영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본 원우는 즉각적인 효과와 피부에 부담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호했다는 후문이다.


더페이스샵 브랜드 관계자는
자연 원료와 효능 성분 중심의 더페이스샵 클린뷰티 철학과 꾸미지 않아도 드러나는 원우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향후 원우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