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할리스, ‘캡슐커피 블랙아리아 블렌드’ 신규 출시 (2024-04-11)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프리미엄 커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식지 않는 홈카페열풍과 고품질의 커피를 집에서 즐기고자 하는 수요에 발맞춰 캡슐커피 3종을 리뉴얼하고, 블랙아리아 블렌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할리스는 집에서도 더욱 풍성한 맛과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캡슐커피 리뉴얼을 결정했다. 산지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생두를 파주에 위치한 할리스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해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맛을 선보인다. 또한, 캡슐의 컬러와 모양을 활용한 패턴을 적용해 각기 다른 맛을 비주얼로 구현했다.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할리스 캡슐커피 블랙아리아 블렌드는 지난해 6월 선보인 프리미엄 블렌드 블랙아리아를 활용한 캡슐커피다. 블랙아리아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조화로운 커피 풍미가 특징이다. 내추럴 가공 방식의 스페셜티 등급 에티오피아 생두를 사용해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등 베리의 달콤 상큼함과 화사한 꽃 향미, 과일의 풍부한 단맛을 선사한다.


할리스는 지난
2021할리스 캡슐커피를 출시하고 캡슐커피 시장 공략에 나섰다.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원두를 블렌딩해, 균형 잡힌 바디감과 부드럽고 중후한 풍미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블렌드와 다크 로스팅한 과테말라 원두 특유의 쌉싸름한 초콜릿향과 고소하면서도 산뜻한 풍미의 이클립스 블렌드로 구성됐다.


지난해에는 디카페인 열풍에 발맞춰
할리스 캡슐커피 디카페인 블렌드를 출시하며 캡슐커피 라인업을 확대했다. 균형 잡힌 바디감과 부드럽고 중후한 풍미에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어우러져 최상의 밸런스를 갖췄다.


더욱 매력적인 패키지와 다채로운 맛으로 업그레이드된 할리스 캡슐커피
4종은 기존 캡슐커피와 마찬가지로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 사용 머신과 호환 가능하다. 할리스 캡슐커피 블랙아리아 블렌드는 424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홈카페가 일상으로 자리잡으면서, 집에서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기는 분위기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할리스는 점차 세분화되는 고객 취향에 발맞춰 집에서도 원하는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캡슐커피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